What is worth Learning in our School 우리는 가치 있는 것만을 교육합니다.

뉴스

제목 자녀 한 명만 살아도 부모 초청 이민 가능
첨부파일

자녀 한 명만 살아도 부모 초청 이민 가능

 

 

 

새로운 가족초청이민법(New Immigration Family Policies)의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7월 말부터 시민권자와 영주권자가 부모님을 초청할 때두 단계 프로세스’(Two-Tier Process)가 진행된다.

 

스폰서인 자녀의 소득이 높거나 부모가 경제력을 갖추고 있다면 Tier One에 해당돼 그렇지 않은 경우(Tier Two)보다 신청서가 신속히 처리된다.

또한 Tier One의 경우 자녀의 수와 상관없이 부모님의 이민신청을 할 수 있다.

 

지금까지는 4남매 중에서 2명 이상이 뉴질랜드 영주권자 또는 시민권 자 이어야 부모님의 이민신청을 할 수 있었지만, 앞으로 Tier One에 해당되면 자녀 한 명만 뉴질랜드에 살아도 부모님을 모실 수 있다.

 

뉴질랜드에서는 매년 평균 3,500명의 이민자 부모가 가족초청으로 영주권을 받고 있다. 형제자매-성인자녀 초청 카테고리는 과감히 폐지했다.


정부는 새 이민법 시행 이후 부모초청 카테고리에서 연간 3,400만 달러, 형제자매-성인자녀 초청 카테고리를 폐지함으로써 연간 6백만 달러 등 연간 4,000만 달러의 세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.

 

<출처: Inztimes>

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